야핏무브는 야나두에서 개발한 운동하는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만든 앱으로 단순히 걷기, 자전거,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쉽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야핏무브 친구코드를 사용하면 포인트를 3%씩 추가로 지급 받기 때문에 사용법을 확인해서 효율적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리뷰를 살펴보고 다운로드 받아 무료 기프티콘을 획득하세요.
야핏무브 소개
야핏무브는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운동 앱으로 야나두에서 개발했으며, 단순히 걷기, 자전거타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의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앱입니다.
마일리지는 걷고, 주행하면서 쌓아갈 수 있으며 최대 300 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으며, 매일 12시에 커피 한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통해 네이버페이,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핏무브 사용법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처음 접속했다면 그림에서 보이는 것처럼 권한 허용하기를 선택해서 허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앱에서 접근하는 권한은 실제 이동했는지를 확인하는 것으로 주행 정보기록, 속도계, 네비게이션, 걸음 수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민감하신 분은 전체 접근 권한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걷기는 총 1만보를 걸으시면 하루에 100P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 옆에 부스터를 클릭하시면 광고를 보고 추가로 50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걷기는 기기가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따로 시작 버튼이 없으나, 자전거의 경우에는 하단의 ‘주행’탭에서 시작을 눌러줘야 합니다. 현재 자전거 뿐만 아닌 버스, 승용차 등도 모두 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야핏무브 다운로드
현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기에 맞게 선택해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야핏무브 리뷰
3개월간 이용해본 결과, 우선 앱 조작법은 매우 단순하고 편리합니다. 하루에 걷기, 대중교통으로 300p+부스터로 50p 등 기본적으로 하루에 350p 획득이 가능했습니다.
30일간 진행한다면 대략 10,000p 정도가 됩니다. 여기에 다양한 추가 미션이 있는데 광고 알림 설정, 프로필 설정, 내 기록 공유하기, 수동 기록 업로드 등을 진행하시면 추가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행운상점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 등이 계속 제공되고 있으니 커뮤니티를 통해서 꿀팁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야핏무브 친구코드
친구코드가 존재하며 코드를 통해 지지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친구와 코드를 주고 받아 등록하는 형태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지지자의 걸음 수에 따라 3% 보너스 에너지가 지급되며 라이딩, 대중교통 거리에 따라 3% 추가 보너스 에너지가 적립됩니다. 커뮤니티에서 이를 통해 서로 서로 지지자가 되어 포인트를 품앗이 하는 경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